송 그 라드승강 유압 플랫폼품질 관리

출시 시간:2024-04-18 19:18:21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160

핵심 팁:송 그 라드,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승강기를 정비하고 청소할 때는 반드시 지지대를 받쳐야 한다.

송 그 라드모터 회전 단락.모터 권선에 단락 고장이 생겼을 때, 단락 전류는 정상적인 작업 전류보다 훨씬 커서 권선의 구리 손실을 증가시켜 권선이 과열되고 심지어 소실되었다.

: 고압 물 연마재 녹 제거.고압 수사류의 충격 작용과 연마재를 이용하여 나선형 승강기를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일종으로,송 그 라드유압 승강대, 장점은 재질에 대한 손상이 적지만, 물은 전자 설비에 일정한 손상이 있어 분해 가능한 유형의 나선형 승강기에 적용된다.

툴 지 야 Cimpia Turzii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 검사 롤러, 내부 봉인 코일에 손상이 고르지 않거나 안에 방해물이 있으면 쉽게 수력이 고르지 않아 오일 실린더의 승강 높이가 고르지 못하므로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송 그 라드승강 유압 플랫폼품질 관리



유압 승강 사다리 유압 기름을 다 버리고 실외 레일식 승강기, 이음매를 조여 기름 여과기를 꺼내고, 씻은 후, 압축 공기로 깨끗이 청소한 후 연료 탱크에 다시 넣고,송 그 라드기둥식 유압 승강대, 파이프라인을 연결한다.

고공 작업 시 안전벨트 금속고리에 자물쇠 고리를 달다.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특혜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에 어떤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있는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실린더 손실이 심각하고, 내부 봉인 코일에 손상이 고르지 않거나 안에 방해물이 있으면 쉽게 수력이 고르지 않아 오일 실린더의 승강 높이가 고르지 못하므로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송 그 라드승강 유압 플랫폼품질 관리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

항목 을 분석 하 다부품,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승강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점은 승강기가 어떠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허용하지 않더라도 즉시 작업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승강기 고객센터 직원은 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승강기를 검사하는 데 협조하여 가능한 한 빨리 비정상적인 상황을 해결한 후에야 승강기를 다시 가동하고 재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강제로 일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가져오는 문제는 무시할 수 없다.

피하고,송 그 라드20미터 유압 승강, 특히 보관하는 과정에서 피해야 하며, 그늘지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러므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절대 지나쳐서는 안된다. 다행히도 우에 일부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판 등 물건을 깔고 다시 장치를 진행하였다.

이동승강기공장이 최근 몇년간 국내에서 발작한 승강기일은 세가지 요소에 의해 발작을 초래한것이 아니다. 바로 인위적인 조작실수이다. 이런 일은 순전히 설비 관련 조작인원이 제대로 되지 않아 형성된것이다.두 번째는 바로 국내에서 현재 이미 선별하여 운용할 수 없는 조롱박 같은 간이 승강기이다. 이런 승강기는 잠재적인 위험성이 너무 크다. 게다가 국가는 현재 이미 이런 종류의 간이 승강기의 생산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운용하는 것은 왕왕 노화된 설비이기 때문에 더욱 쉽게 사단을 일으킬 수 있다.세 번째는 생산의 질이 심각하여 통과하지 못하여 심각한 사회 안전 사단이 발작하는 것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송 그 라드승강 유압 플랫폼품질 관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송 그 라드승강 유압 플랫폼품질 관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송 그 라드승강 유압 플랫폼품질 관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송 그 라드승강 유압 플랫폼품질 관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사야권하다소식
마사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