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 차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출시 시간:2024-03-28 11:23:57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107

핵심 팁:살 로 바,살 로 바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액체 압력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레일식 승강기 조작 안전에 대해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는데, 즉 레일식 승강기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하며, 적재

살 로 바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액체 압력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레일식 승강기 조작 안전에 대해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는데, 즉 레일식 승강기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하며, 적재된 화물은 균일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살 로 바고정식 유압 승강대,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살 로 바액력 향상 사다리가 요구되는 장소에 도달할 수 없는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몸을 재어 효율의 배달 플랫폼을 만들 수 있고, 제품 액체 압력 시스템은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을 설치할 수 있으며,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할 수 있다.

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부두, 인테리어,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의, 물류, 전력,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코 호 거그러므로 유압관로부선에서는 될수록 사곡선을 피하고 제때에 카드커버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유압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유압식 승강기는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 후 유압 펌프,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 차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의 정확성에 뚜렷한 이상차이가 존재하는가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유압 부품은 표준화를 실현했고 레일식 승강기 공장 계열화,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유압 시스템의 설계 제조와 사용이 비교적 편리하다.

원인: 오일 실린더 내 누출 제거 방법: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교체 승강 플랫폼이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 밸브 고장 제거 방법: 하강 버튼을 눌렀을 때 하강 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될수록 깨끗이 씻어야 한다.전기가 들어오면 다운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다운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품질 관리유압전동시스템은 액체를 작업중의 물질로 하는데 유압계통의 상대속도에서 방지할수 없으며 게다가 액체성까지 있어 가혹한 감속비를 해결하기 어렵다.

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통용화,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 차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업 종 관리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주로 공장 생산 라인, 화물 창고, 주차장, 부두, 건축 물류 등 고공 화물의 상하 운송에 사용된다.이 제품은 다점,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으며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할 수 있고, 이상은 우리가 여러분과 공유해야 할 유압 화물 사다리가 어떤 분야에 응용되고 유압 화물 사다리의 특징이다.

. 승강기 오버플로우 밸브 소음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앞에 공기 오버플로우 밸브 메인 밸브 심상 댐퍼 구멍이 기름 오염물에 의해 막히다 선도 밸브와 밸브 받침대가 배합하여 당겨져 스프링이 변형되지 않거나 리모컨 유량이 너무 크다 유압 오일 점도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 회로 중 소자와 공진 배출: 밀봉을 강화하고 압력을 반복적으로 승강하여 몇 차례 배기 세척 밸브를 조정하고,댐퍼 구멍을 원활하게 수리하거나 점검 수리와 스프링을 교체하여 리모컨의 흐름을 줄이고 오일 액체를 교체하는 다른 부속품의 압력 설정은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설정치와 비슷할 수 없다. 승강기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은 일반적으로 유압 파이프 길이 너무 많이 구부러지거나 고정 케이스가 느슨해져서 발생한다.

살 로 바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성가에 따라 가격이 할인된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는 것은 구매자의 고려 요소 중의 하나이다.원가로 볼 때 유압화물사다리는 일반엘레베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반 토건원가는 일반엘레베터보다 낮다.매우 낮은 계단식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는 토목 건설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하는데, 안전, 신뢰성, 경제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따라서 사용자는 사다리 가격과 토목 건설 예산성 가격 비율이 높은 제품에 근거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 차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 차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 차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살 로 바유압 승강 플랫폼 차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사야권하다소식
마사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