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위조품 식별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9:01:5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57

핵심 팁:살 사 르,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상승시간을 낮춰야 한다.감속기의 기름

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상승시간을 낮춰야 한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봉치가 비교적 높고 주파수가 비교적 낮은 공진봉을 사용하여 시효를 진행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공진 주파수는 시험 진동으로 확정해야 하며, 기계는 격진 전동기의 회전 속도를 에서 천천히 상승시키고, 공작물의 진폭이 전동기의 회전 속도에 따른 변화 관계 곡선을 확정하여 공작물의 공진점을 확정한다.스캔 곡선에서 알 수 있듯이 r/min에서 큰 가속도를 얻기 때문에 r/min을 시효 주파수로 확정한다.

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리 버 타 드 여과 제도를 두다.유액이 통을 돌리거나 기름을 주입할 때, 세 가지 여과를 해야 하는데, 즉 통을 돌릴 때 여과, 주유구 설비에 주유할 때 여과해야 한다.또한 기름통, 깔때기 등의 청결에 주의하여 불순물이 인유구에 들어가는 것을 엄격히 방지한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승강대, 승차교,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살 사 르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 근무 말단 -분, 순시 설비의 각 부분,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살 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위조품 식별 방법



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의 역할은 유압 시스템이 높은 압력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설치되어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만약 고정식 승강 플랫폼 설비에 문제가 생기면 제때에 공장과 소통해야 하며, 쉽게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만들지 말아야 한다. 그렇다면 언제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해야 합니까?

비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나무, 대나무,살 사 르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금속 파이프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며, 썩고 쉽게 부러지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기술 서비스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사용 초기에는 충격, 진동 등 교차 부하와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고,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의 케이블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살 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위조품 식별 방법



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양질 의 추천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점유면적이 ~평방밖에 안되는 쌍체궤도승강기는 대중장치를 설치하지 않고 우물면적의 리용률을 높이며 쌍체궤도승강기의 부하, 적재중유독은 기갱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강도요구가 낮고 벽돌구조나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만 있으면 궤도식승강플랫폼은 주로 층별로 현장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한다.다음으로 중운지능기계그룹은 궤도식승강플랫폼의 우세를 소개하였다.zy 레일식 승강 플랫폼 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승강기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살 사 르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주 보조 선반 등의 연결 볼트가 느슨하거나 손상되었는지,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창고 사다리 녹 방지 페인트는 어떤 작용을 합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살 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위조품 식별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살 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위조품 식별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살 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위조품 식별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살 사 르이동식 승강 플랫폼위조품 식별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사야권하다소식
마사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