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

출시 시간:2024-03-28 22:03:39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329

핵심 팁:라틴 계,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Structure) 견고하고

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Structure)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ān zhuāng)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기업의 장기적인 화물 운송에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였다.

라틴 계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일본 왈츠);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심양 고무 공장);장착된 브레이크 블록 (트럭이 하역할 때 차교에 올라 자리를 옮기는 것을 피할 수 있음).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프 리 하 이 드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다시 한번, 입지 선정과 웅덩이 설계와 장치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시공 유무 등은 모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수명과 운용 평안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당연히 출하가 빈번하고 운용 시간이 길며 적재 톤수가 크기 때문에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품질에 대해 매우 큰 검측을 제기하였는데, 위의 소편은 시장 분석에 근거하여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운용된 원수에게 일부 주장을 제기하고 운용 과정 중의 일부 성과에 주의하였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 amp;quot;공"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라틴 계유압 등차교 고정식,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응용 프로 세 스등차교는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로 그것은 일정한 범위 내에서 상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또는 하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할 수 있으며,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부교 역할을 연결하는 높이 조절판,라틴 계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지게차 또는 인공 환적차가 운송 차량에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e. 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업, 광산,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사용된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제품과 화물이 빠르게 회전하는 하역 통로이다.승차교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스텝은 승강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객차 밑부분보다 높게 하는 것이다.

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



둘째,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품질 위험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응용: 제품은 사용자의 다른 수요에 따라 부두, 플랫폼,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외형 사이즈, 하중 견딜 수 있는 등 특수 설계가 가능합니다.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고정식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으며,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게 만들 수 있다.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변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하도록 한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라틴 계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오일 실린더 등차교의 오일 실린더는 사용 빈도가 높고, 좋은 것은 수입 밀봉 코일을 채택하고, 공장 항우, 대장장이 등은 모두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브랜드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틴 계유압식 고정 등차교도난 방지 역할을 수행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사야권하다소식
마사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