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후 스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출시 시간:2024-03-29 22:17:15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565

핵심 팁:아 후 스,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승강기 형식 특징:.

아 후 스승강기를 사용하기 전에 사용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 본 제품의 사용 절차를 이해하고 파악하시기 바랍니다.필요한 안전 조작 규정을 숙지하고 파악하다.

승강기는 현대 고공 작업의 산물이다. 그 발전 과정에서 승강기의 성능과 품질이 부단히 강화되어 현대 고공 작업의 주력군이 되었다. 그렇다면 그 과학적 설계 방안을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카 티 아 라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폭발 방지) 과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히 가동, 적재 중량이 큰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승강기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시킬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한다는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 기록에는 설비 점검수리 날짜, 점검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효과,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아 후 스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유압 수리 중의 실수는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전문 기술상 오류를 인식하여 오류를 초래하는 기술 조치이고, 다른 하나는 수리 인원의 생리, 심리 등 특성으로 인한 조작 실수이다. 예를 들면 조립 오류 등이다.

특징: 양질의 구조강,아 후 스고정식 승강 유압 플랫폼, 단면 용접 양면 성형 공예를 채용하고, 원래 수입 유압 펌프장 또는 국내 합자 유압 펌프장을 설치하며, 고공 작업 승강 플랫폼에는 밸브, 자동 보압 등 안전 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플랫폼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있다.이 시리즈의 승강기는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적재량이 크고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용도: 크랭크식 승강기는 팔의 전개 방식에 따라 직팔과 크랭크팔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주로 조선소 등 고도의 요구가 비교적 높은 장소에 사용된다. 이런 기계는 안전성이 비교적 좋고 이동이 편리하지만 원가가 매우 높다.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역, 공항,아 후 스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영화관, 전시관, 부두, 건축, 인테리어, 물류, 전력,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삼돛대 기둥 승강기: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매우 큰 적재 중량과 작업 안정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기본적으로 두 눈이 멀고, 그들 회사에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기계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도대체 일반 사다리가 좋은가,아 후 스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이 좋은가?그러나 우리는 아주 단호하게 당신들에게 일반사다리의 일부 높이는 제한되여있을뿐만아니라 고공에서 평온하지 못하면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고 말할수 있다.이동식 승강기는 승강이 편리하고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더욱 흔치 않은 안전 신기이다.일반적인 공장이나 회사가 필요로 하는 고공 작업 플랫폼 유형은 일반적으로 포크식 승강기와 승강기인데, 오늘 우리 루신 승강기는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일부 우세를 중점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단일 돛대 승강기 단일 돛대 승강기 단일 돛대 승강기의 표준 배치: 플랫폼 큰 높이 규격: m, m, m, 기타 옵션이동 방식: 인공 견인.

신축대면 승강기 카테고리 : 신축대면 승강기 신축대면 승강기는 륜이동식 또는 차량탑재식 맞춤형과 결합하여 이 플랫폼은 고공에서 작업할 때 조작대면을 신축할수 있어 작업범위를 확대할수 있다.고객의 실제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아 후 스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작업플랫폼의 조작인원은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전기를 띤 구역에서 작업할 때 반드시 방호사업을 잘해야 한다.

신용 서비스.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채용하여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평온하며 안전하고 믿음직한 등 장점을 가지고 있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기둥 승강 시스템은 적재량이 많고 안정성이 강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이동승강기는 응용장소가 많으므로 우리는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사용안전의식을 증강해야 한다.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기둥은 주로 * 아래쪽 및 * 항목에 사용됩니다.드라이브의 미동 스위치가 위치 제한 기둥의 위치 제한 블록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기둥을 넘어 위험하지 않습니다.

승강기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아 후 스승강기는 흔히 볼수 있는 고공작업설비플랫폼으로서 부동한 성능에 따라 부동한 류형, 부동한 승강기류형으로 나눌수 있으며 그 기능도 다소 구별된다.다음은 승강기가 성능에 따라 몇 종류로 나눌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동식 승강기를 이용하면 난간이나 기타 안전조치가 없는 높은 곳에서 작업하거나 일방통행 벽면을 걷는 것을 엄금한다.

비행기는 대체로 단일 마스트 이중 마스트, 마스트, 마스트, 마스트 등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일 마스트 승강기는 단일 마스트를 사용하여 지탱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다지 높지 않은 고공 작업 장면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미터 이하의 작업은 단일 마스트가 두 사람이 설 수 있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형으로 편리합니다.그러나 쌍돛대, 삼돛대, 돛대와 돛대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말 그대로 하부가 지탱하는 것과 다르다. 돛대가 높을수록 승강기의 안정성이 좋고 플랫폼의 안정성 적재량이 더 크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 후 스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후 스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후 스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후 스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사야권하다소식
마사야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