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보산자동차 등차교헌신과 신뢰성

출시 시간:2024-03-28 21:53:2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03

핵심 팁:원보산,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원보산유압등차교 조작인원은 기계설비의 보수규칙에 따라 제반 검사와 보수를 리행한후에야 승강경로를 발동할수 있으며 작업전에 승강경로차의 작업규모를 검사하고 승강경로차의 반전과 보행을 저애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원보산이동식 유압 등차교,원보산유압 이동식 등차교,원보산유압 승강 등차교,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망고등차교의 장점 및 선택재질 등차교의 장점: 성능이 우수한 등차교의 등차교는 강도가 높고 하중력이 강하여 고부하의 장시간 운행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원보산자동차 등차교헌신과 신뢰성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유압등차교 조작인원은 기계설비의 보수규칙에 따라 제반 검사와 보수를 리행한후에야 승강경로를 발동할수 있으며 작업전에 승강경로차의 작업규모를 검사하고 승강경로차의 반전과 보행을 저애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어디 에 있 느 냐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립보드가 용기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후크를 당겨 용기에 넣고 체인을 조여 체인이 풀리지 않도록 하고 양쪽의 브레이크 블록을 누릅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도매상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잘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승차교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그에 대한 정비에 관심을 가져보셨나요?왜냐하면 그것의 정비는 매우 관건적이기 때문에, 만약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하지 못한다면 이후의 응용에 매우 많은 위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정기적으로 이동 승차교에 대해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하중: ~톤.

원보산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등차교 생산과 관련된 모든 설비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다.좋은 말은 기회가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것이다. 좋은 이동 등차교를 생산하려면 준비 작업도 할 수 없다.모든 것이 다 준비된 후에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

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점검,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원보산자동차 등차교헌신과 신뢰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원보산자동차 등차교헌신과 신뢰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원보산자동차 등차교헌신과 신뢰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원보산자동차 등차교헌신과 신뢰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마사야권하다소식
마사야최근 소식